참고로 MSN 오늘의 한마디가 '난 이 빌어먹을 기프트가 지겨워지기 시작했어..' 였음.

[아카링™] 中川翔子 - みつばちのささやき님의 말:
 ...자기작품에 작가가 지겨워지면 어쩌려구 [...]
[슬기/Neissy]님의 말:
 횽도 자기 작품 100번 이상 읽어봐..
[아카링™] 中川翔子 - みつばちのささやき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링™] 中川翔子 - みつばちのささやき님의 말:
 왠지 공감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Neissy]님의 말:
 16년동안 한 작품만 써오신 빵꾸 이슬기 선생을 소개합니다
[아카링™] 中川翔子 - みつばちのささやき님의 말:
 푸하하하하하
[슬기/Neissy]님의 말:
 자기 작품을 계속 읽으셨다구요? 얼마나 읽으셨습니까?
[슬기/Neissy]님의 말:
 한.. 오만 칠천 번 읽었습니다
[슬기/Neissy]님의 말:
 
[아카링™] 中川翔子 - みつばちのささやき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링™] 中川翔子 - みつばちのささやき님의 말:
 아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슬기/Neissy]님의 말:
 자기 글 백 번 읽어봤어요? 안 읽어봤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ㅠㅠ
[아카링™] 中川翔子 - みつばちのささやき님의 말:
 낄낄낄
[슬기/Neissy]님의 말:
 ...아
[슬기/Neissy]님의 말:
 오늘 현황으로
[슬기/Neissy]님의 말:
 이거나 포스팅할까 (...)


===========================

지금 퇴고하는 걸 마지막으로 출판사에 메일 보내려 합니다.. 아직도 백 페이지는 더 남았지만..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