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님께서 홈페이지에도 (http://wingtsun.kr/home/notice.php?name=bbs_common_notice&mode=read&idx=3&nbpage=1) 공지글을 올리신 바 있는데······ 지방에서도 영춘권을 접할 수 있는 세미나를 하시려 하고 계십니다.


 그 첫 번째는 일단 부산이 될 확률이 가장 높고, 실제로 사부님께서도 부산을 가장 먼저 생각하시는 듯합니다. 현재 부산에 거주하는 하모 군이 장소를 알아보고, 사람도 좀 모으고 있는데, 좀 모이기는 한 모양입니다만, 인원 모으는 게 조금 부담스러운 듯하여 저에게도 도움 요청이 (사부님에게서가 아니라 하모 군에게서요)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광고합니다-


 부산에서 국제 영춘권 협회 (Wing Tsun, 양정파)의 영춘권을 만나실 기회입니다. 영춘권이 어떤 무술인지 궁금했지만 거리가 멀어 실제로 접하기 어려우셨던 분께 좋은 기회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엽문-양정-Kernspecht-박정수로 이어지는 영춘권을 만나보세요!


 세미나 비용은 홈페이지에도 적혀있습니다만 개인당 5만 원입니다. 다만 한두 사람만을 위해 지방에 내려가는 것은 사실상 어려운 일이기에 인원을 모아 일정 인원수 이상이 되어야 세미나를 열 수 있습니다. 사정이 되셔서 계속 세미나를 요청하신다면, 한 번의 세미나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생각이 있으신 분은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여기에 비밀댓글로 달아주시거나, 링크에도 소개됐듯 한국 영춘권 협회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만약 이쪽에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제가 사부님께 전달하겠습니다. 인원수가 차면 연락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서울에서 너무 멀어 배우지 못하셨지만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 이걸 기회로 영춘권을 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