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문답


일단 당신이 학생이랑 가정하에 이루어집니다.

- 불현듯 이게 있다는 게 기억나서 해봄. 일단 지금의 내가 (성격/신체적으로) 그대로 고등학생이란 전제하에 해보자.


1. 학교에서 공부하던 도중 어디선가 찢어지는 듯한 비명소리가 들려온다. 당신의 행동은?

- 일단 그쪽으로 고개를 돌린다. 사람들의 움직임을 본다. 적당히 분위기를 보며 무슨 상황인지 알아본다.


2. 엄청난 소란이 일어나 당신은 교실에서 빠져나오게 됩니다. 당신이 향하는 교실은?

- 사람이 너무 많지 않고 적당히 있는 교실


3. 그 교실에서 얻게되는 물건은?

- Neissy은(는) 마대자루를 얻었다!


4. 당신은 교실에서 나오는 도중 처음으로 좀비와 대면하게 됩니다. 당신의 행동은?

- 좀비가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


5. 행동 뒤에 향하는 교실은?

- 좀비가 없는 것 같은 교실이지, 물론.


6. 그 교실에는 학생이 있습니다. 어떻게 할시겠습니까?

- 그야 때려잡.. ..는 게 아니라 약간의 대화 후 같이 다니거나 그냥 따로 떨어져야지?


7. 당신은 탈출하려고 정문으로 왔습니다. 하지만 정문은 닫혀있고 넘어가기엔 좀비가 너무 많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 어디에 많다는 거냐, 정문 너머에? 거리에도 가득하다면 당장 리스크를 감수하며 넘어갈 필요는 없다. 학교 내의 상황을 다시 한 번 살핀다.


8. 방심하던 순간 뒤에서 좀비한테 맞아서 넘어졌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 그대로 앞으로 굴러 바로 일어난다. 거리에 따라 앞차기나 연환충권으로 간격을 만든다. 그리고 뛰어 도망친다.


9. 당신은 가까스로 살아남아 옥상으로 가려 합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옥상으로 가려 한다며? 그럼 가면 되지. 평소엔 세 계단씩 오르지만 좀 위험하니까 FPS 하듯 너머를 살피며 좀 조심스럽게 이동하자.


10. 옥상으로 가던 도중 살아는 있지만 좀비에게 물린 소중한 친구가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 이 문답 세계관의 문젠데.. 물리면 회복 안 되는 타입의 세계관이면 소중한 친구인 만큼 내 손으로 끝낸다. 회복 가능성이 있는 세계관이면 최후의 순간이 오기 전까지 데리고 다닌다.


11. 옥상문앞까지 도착했지만 옥상으로 올라가는 문이 잠겨있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 열릴 때까지 찬다.


12. 옥상문을 간신히 열어 들어왔습니다 옥상 에는 약간의 좀비가 있었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 싸워야만 할 때군. 적당히 도구 잡고 패거나, 도구 없으면 맨몸으로라도 공격하고 옥상에서 아래로 떨어뜨린다.


13. 마침 하늘위에 구조대 헬기가 날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 당장 윗도리를 벗어 스트립.. 이 아니라 웃도리를 흔들며 살려달라고 발악한다.


14. 무사히 당신은 구조대 헬기에 탑승했습니다. 망해가는 학교와 세상을 보면서 마지막으로 할말은?

- 좀비랑 싸웠더니 배고파졌는데 뭐 먹을 거 있나?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