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산 나이키 에어 엔사이드 런 레더가 슬슬 상당히 닳아서 새 신발이 필요해졌습니다. ABC마트에 갔는데 이제 슬슬 나이키 스타일에 좀 질린 건지 그다지 땡기지가 않더군요. 메이커를 좀 바꿔볼까 싶은데 저는 Queen을 좋아하니까 영국 브랜드인 Reebok에서 골라볼까 하고 (이게 상관이 있는지 없는지 뭐 아무려면 어떠냐) 그쪽 코너로 갔습니다. 러닝화중에서 좀 날렵하면서도 가죽으로 제법 멋스러운 것들이 있어서 집어들었는데 제품 사이즈가 280까지밖에 없답니다······ 아오 왜 없는거야 난 285는 신어야 한다고! 그리고 돌아다녀봤지만 마음에 드는 건 꼭 280까지밖에 없어요. 메쉬 소재 러닝화는 290-300까지도 있는 게 제법 있긴 했습니다만 전 메쉬 소재는 그냥 말 그대로 러닝할 때만 신고 일상에서는 가죽 소재를 좋아합니다.

 하여 그냥 리복 매장엘 갔습니다. 290 사이즈 있는게 무엇무엇인가요 하고 대차게 묻고 시작합니다. 여기도 제가 원하던 그 러닝화는 사이즈가 280까지밖에 없답니다. 아오 난 왜 이렇게 발이 커가지고 사고 싶은 신발을 살 수가 없나. 포기하고 가격대를 그냥 10만원 이상급으로 올립니다. 괜찮아 보이는 워킹화를 집어듭니다. 이건 사이즈 몇까지 있나요. 285까지 있답니다. 일단 신어보고 결정할까요. 신어보니 맞습니다. 게다가 무지 편하네요. 워킹화 이거 꽤 괜찮은 물건이잖아?

 그래서 산 겁니다. 14만 9천원짜리 (할인해서 14만 천원에 샀지만) 리복 레인워커 X 110730.


갈색도 깔쌈한게 예쁘장하긴 했는데 가지고 있는 옷들과의 매치를 생각하니 얄짤없이 검정색······.


 착화감 좋은 스무드핏 기술.
 방수기능.
 쿠셔닝 쩔어주는 DMX MAX.


 이거 발 편한게 장난이 아닙니다. 일반 워킹화보다 쿠션감이 세배라고 광고하는데 정말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에요. 전까지 신었던 나이키 에어도 발이 제법 편한 편이었는데 이거에 비하면 그건 캔버스홥니다. 그게 일반 커피라면 이건 TOP야 다들 내 쩔어주는 워킹화에 열폭하라고 하하하하하

 ······네 자제합죠. 아무튼 워킹화 샀습니다. 몹시 마음에 듭니다. 좀 비싸긴 하지만 비싼 값 하는 듯하네요.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