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샀습니다.

 전부터 시계를 사고 싶었고 원래 손목시계를 좋아하는데 별로 여유가 없어서 그냥 지내다가, 이번에 큰 맘 먹고 질렀습니다. 정가 24만원인 걸 인터넷에서 (정식 수입품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판매처에도 등록되어 있는 곳이더군요. 물건에 차이야 없다지만, 전 좀 더 비싸더라도 정식 수입을 통해 들어온 물건을 선호합니다) 16만 5천원에 구입했지요. 시계덕후들에게야 저가형 시계이겠지만 저에게는 아주 고급스런 시계입니다.


상자 속에 에어캡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ALBA는 SEIKO의 (젊은 층 대상) 저가 브랜드입니다.
세이코 알바라고들 많이 부르는데, 10만원대에서 시계를 찾는다면 여기가 무난한 선택입니다.




실은 이 상자 안에도 다시 에어캡이 있지만 그것까지 또 찍을 필요는 없으니 스킵.
담겨 있는 시계의 모습 & 정품보증서 & 스탬프 찍힌 카드입니다.




크로노그래프 (스톱와치) 기능이 있습니다. 시침과 분침은 다이얼의 그것이 맞지만 초침은 크로노그래프 작동용입니다.
시계 초침은 9시 방향에 있는 작은 서브다이얼에서 움직입니다.




(메탈밴드를 조정한 후) 착용샷. 마음에 듭니다.
밴드 조정에는 압정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이번에 쇼핑하며 알아낸 한 가지:
이를테면 11번가 등에서 물건을 살 때, 이 상태에서 그냥 사는 건 그리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고른 물건을 그 이름 그대로 NAVER 지식쇼핑에서 다시 검색해서 지식쇼핑을 통해 들어가면,
무슨 원리인지는 잘 몰라도 이렇게 추가할인이 됩니다. 17만 5천원이 16만 5천원이 되는 건 결코 무시할 만한 게 못 되죠.


 이게 이거만 그런가 싶어 검색도 해봤더니 300만원대 카메라의 경우 15만원이나 차이가 난다는 어느 블로그 글도 보이더군요. 가격대가 더 비싼 물건이라면 더욱더 중요한 팁이 아닌가 합니다. 참고로 이걸 제가 알았던 건 처음에 물건을 검색할 때 파이어폭스를 써서 지식쇼핑으로 들어갔다가, 물건을 구매할 때는 그 링크 그대로 복사해서 익스플로러에서 결제하려 했는데 웬일인지 만원이나 더 올라가서 깜짝 놀랐었기 때문입니다. 링크를 복사했더니 지식쇼핑 중개가 사라졌거든요.

 아무튼 저는 오늘 시각 확인할 이유도 없으면서 괜히 시계를 몇 번이나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뭐 그런 거죠. 핫핫.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