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나왔는 줄 알았는데 06년 9월에 이미 Vol. 1이 나와있었다. 의외랄까. 하지만 의외가 아닌 부분은 Vol. 2부터는 출시가 되어있지 않다는 사실이다. 이거 참 너무 뻔하달까 뭐랄까……. 하긴 총 26화이니 다 내려면 (시즌 1만 계산해도) Vol. 13까지 내야 한다는 건데 과연 국내시장에서 그걸 다 사겠느냐고 묻는다면 나로서도 회의적이다. Vol. 1이 좀 많이 팔렸다면 그 뒤로도 나왔겠지만 그렇지 않았다는 게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의 현황을 잘 알려주는 대목이라 할 수 있겠다.

 여하간 이게 나와있다는 걸 알았으니 일단 Vol. 1은 정발판으로 구입할까……. 그 후부터는 천상 외국에서 수입해와야겠지만. 내가 게임 하려고 일어를 배웠는데 이제는 애니 보려고 영어 배우게 생겼다 싶다. 누군가 속삭이는 소리가 들리는 듯싶다: 양덕후의 세계에 어서 오시게나.

 덧. 그건 그렇고 <'마법소녀' 위치>라니 이거 왜 이렇게 간지러워. 하긴 <슬레이어즈>도 <마법소녀 리나>가 되긴 했지.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