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이 사이트는 닌자, 진짜 닌자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룬다. 이 사이트는 끝내준다. 내 이름은 로버트이고 나는 닌자에 관해 생각하는 걸 멈출 수 없어. 그 사내들은 죽여줘: 정말 죽여준다고- 내 말은, 전적으로 매력적이란 거야.

진실:

1. 닌자는 포유류이다.
2. 닌자는 항상 싸운다.
3. 닌자의 목적은 홱하고 사람을 살해하는 것이다.


.
.
.

 넵, 저런 말을 한 사이트를 기억하십니까? The Official Ninja Webpage 말입니다. 그 페이지가 살아있더군요. 역사 메뉴를 볼라치면 최초의 닌자는 8조 년 전에 있었으며, 1년에는 3명의 현명한 닌자가 아기 예수 닌자를 찾아갔다는 훌륭한 사이트.. ..

 ..진실을 말하죠. 전 이 사이트 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리고 있습니다. 아, 너무 멋져요. 우울증이 다 날아가네.

 여러분도 구경해보시죠: The Official Ninja Webpage

 마지막으로 한 마디 외치겠습니다.

I call REAL Ultimate Power!!!!!!!!!!!!!!!!!!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