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에는 일어나 빨리 정거장으로 나가기도 바쁜 관계로 대개 아침 식사를 학교 매점에서 해결합니다. 그런데 요즘 매점에 재미있는 물건이 들어왔더군요.



네놈은 그냥 하루하루 라면 만드는 기계일 뿐이지




흐, 흥! 딱히 포스팅거리가 없어서 이걸 찍고 있었던 게 아냐. 착각하지 말라구!




 ······아무튼, 대체 라면을 끓여주는 자판기란 어떤 물건일까 궁금하기도 해서 거금 천 오백원을 투입해 라면을 구입해보았습니다. 2, 3분 기다리는 게 심심하니까 코카콜라 제로랑 햄버거랑 하나 사서 먹다 보니 금방 나오더군요. 사진을 못 찍었는데, 저 자판기 사진에서 하단에 '라면 나오는 곳'이란 게 있는데 거기가 열리면서 완성된 라면이 금속 받침대 (공식명칭: 이송기)와 함께 바깥으로 내밀어지더군요. "오오, 역시 21세기! 최첨단!"

 각설하고, 라면입니다.



저 용기는 알미늄일 텐데, 제법 튼튼해서 한쪽 귀퉁이를 잡고 들어올려도 거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습니다



 모처럼의 먹거리 포스팅이니까 맛이 괴악했으면 쓰는 저도 재미있고 보는 여러분도 재미있을 텐데, 맛 자체는 그냥 뭐 평범했습니다. 안성탕면 같은 맛이었는데 국물은 아주 약간 싱겁다 싶긴 했는데 먹다 보니 의외로 매운 맛도 느껴져서, 안성탕면과 신라면의 중간 같은 느낌이 나더랍니다. 먹을 만 했어요.

 다만, 특별히 뭐 계란이나 파가 추가로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라면만 끓여주는' 것이라, 천 오백원이라는 가격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겠느냐 하면 그건 잘 모르겠네요. (일단 전 기본적으로 밖에 나가서 라면 안 사먹습니다. ㅡ컵라면 제외ㅡ) 하지만 어쨌든 확실히 끓이는 것이다보니 국물은 좀 시원하긴 하더군요. 컵라면이 지닐 수밖에 없는 한계인, 국물맛이 어딘지 텁텁한 느낌이 없었고, 그 점에서라면 나름 괜찮은 물건이라 하겠습니다.

 좀 저렴한 가격으로 '끓이는 라면'을 먹고 싶다면, 아마 괜찮을 겁니다.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