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늦은 취급설명서 바톤. : 승빈님의 이글루에서 트랙백해옵니다


■商品名は?
■상품명은?
 M83INFP-N, 코드 네임「Neissy」


■主な機能は?
■주요 기능은?

 크게 세 가지 모드가 사용가능합니다. 집필 모드와 무술 모드와 만담 모드가 있으며 상황에 따라 각 모드의 통합도 가능합니다. 집필 모드의 경우 일반적으로는 진지한 글을 작성합니다만 만담 모드가 시프트되면 정신이 사차원으로 이동하는 아스트랄 괴작이 탄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십시오. 무술 모드는 시시때때로 발동하며, 특히, 하드웨어에 에너지 공급이 과잉되었을 시 알아서 발동합니다. 만담 모드는 집필 모드와 무술 모드, 혹 기타 작업 모드가 발동하지 않고 있을 때는 항시 발동중이며, 언어유희를 즐기지 않는 사용자께서는 이 모드가 발동하지 않도록 이 제품에 할 일을 입력해 주십시오.


■特徴は?
■특징은?
 · -4 디옵터 이하의 시력: 보완 렌즈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주변시 시야로 전환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집필 모드가 사용불가능합니다.
 · 유사 타제품보다 강한 파워: 배터리만 제때 충전시켜 주시면 통상보다 고난이도의 짐나르기 기능도 무리 없이 수행합니다.
 · 탁월한 공간인지능력: 무리 없는 네비게이션이 가능합니다.
 · 강인한 페이스 스킨: 대로 한복판에서도 사용자의 명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마켓 심부름 특화: 초고속으로 심부름을 다녀옴으로써 주부분들의 도움이 됩니다.



「ご使用前に」
「사용하시기 전에」

■安全上注意することは?
■안전상 주의 할 점은?
 제품에 소프트웨어적 과부하가 걸릴 시 갑자기 무술 모드가 발동하므로 유의하십시오.


■特に注意することは?
■사용상 주의 할 점은?
 소프트웨어의 과부하가 심해질 시 만담 모드가 전혀 발동하지 않습니다. 이 때에 냉각 없이 계속 사용하면 오버히트로 늘어져 버리므로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困ったときは」
「트러블 슈팅」

■故障かな、と思ったときは?
■고장이 의심 될 때에는?
 자체 진단기능이 있어 적합한 수리방법을 제품 스스로 요구합니다. 대개의 경우 노래방이나 무술 모드 발동으로 완화되며, 최적의 수리법은 충분히 휴면을 취할 수 있도록 놓아 두시는 것입니다.


■お手入れと保管方法は?
■손질하는 법과 보관방법은?
 · 건조한 곳에 놓아 두지 마십시오. 스킨에 균열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추운 곳을 피하십시오. 냉해에 약합니다.


■保証書の有効期限は?
■보증서의 유효기간은?
 본 제품은 李家의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당사에서는 본 제품의 향후 오십 년의 원활한 작동을 보증합니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는 보증 기간 내에라도 유상의 A/S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개조했을 경우
 · 화재 · 지진 · 수해로 고장이 났을 경우
 · 충격으로 인한 훼손 · 고장의 경우


「他のおすすめ商品」
「다른 추천 상품」

■素敵な製品さんにバトンを渡してください。
■멋진 제품 분께 바톤을 넘겨 주세요
 당사에서는 다음의 제품도 추천합니다.
 · 코드 네임「카방글」
 · 코드 네임「TEAM」
 · 코드 네임「친한척」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