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4 대화방에서 대화한 것을 옮겨 보았습니다. 대화하다 쌍절곤 이야기가 나오고, 쇠사슬이 아니라 끈으로 잇는 쌍절곤 이야기가 나온 시점이었어요)


Neissy ▶ 흐음
Neissy ▶ 사실 끈 쌍절곤 굳이 안 사도
Neissy ▶ 나름 개조하면 되긴 하는데..

Justice™▶ 어
Justice™▶ 맞네...

Neissy ▶ 간지나는 끈이 없어

Justice™▶ ㅋㅋㅋ
Justice™▶ 신발끈 어때.

Neissy ▶ 뭔가 누리끼리하잖아 그거 ㅋㅋ

Justice™▶ 아니면 헌 낚시줄이라도..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stice™▶ 야광 낚시줄!
Justice™▶ 이러면

Neissy ▶ 미치겠다

Justice™▶ 우와 현란!
Justice™▶ 엥?
Justice™▶ ㅋㅋㅋ

Neissy ▶ 밤에 돌리면 죠낸 화려하겠는데 그거?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
Justice™▶ 저스티스의 제안으로
Justice™▶ 네이시님은(는) 광대가 되었습니다

Neissy ▶ 그 왜 돌리면
Neissy ▶ 번쩍번쩍 빛나는 완구 있잖아
Neissy ▶ 쌍절곤도 그런 재질로!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stice™▶ 뭐랄까
Justice™▶ 요요?
Justice™▶ ㅋㅋㅋㅋㅋㅋ

Neissy ▶ 어 그런거 ㅋㅋ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stice™▶ 알지알지 ㅋㅋㅋㅋㅋ
Justice™▶ 정모 때
Justice™▶ 같이 하자
Justice™▶ ㅋㅋㅋ

Neissy ▶ 이제부터 나는 밤의 황제
Neissy ▶ 퍼포는 내게 맡겨라!

Justice™▶ 난 밟으면 삐국삐국 소리나는 쓰레빠 신고 갈게

Neissy ▶ ㅋㅋㅋㅋ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
Justice™▶ 한놈은

Neissy ▶ 삐국삐국 소리내며 태권도

Justice™▶ 삐국삐국 걸어다니고
Justice™▶ 다른 한 사람은
Justice™▶ 빛나는 쌍절곤 휘리릭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issy ▶ 그걸 신고

Justice™▶ 우리
Justice™▶ 동춘서커스단 스카웃되겠다

Neissy ▶ 스텝을 밟으면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

Neissy ▶ 삐꾹 삐꾹 삐꾹

Justice™▶ 삐삐국 삐삐국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

Neissy ▶ 상대가 웃겨서 지겠는데

Just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새 이러고 놀아요 (먼산)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