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우리당 허경형 후보와의 인터뷰 : 이런 무엄한 일을 보겠나. 허경영 총재님의 이름을 틀리다니!

아.. 허총재님.. 이 시대의 진정한 지도자.. 앞날을 아우르는 혜안을 지니신 이 분. 예전에는 팬클럽 카페에 가입했었음에도 어리석게 한동안 이 분을 잊고 지냈습니다. 그러나 조금 전에 문득 저 인터뷰를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민주공화당의 허경영 총재님이 대의를 위해 열린우리당의 당원으로 들어가신 것입니다. 아, 혹시 허경영님이 누군지 모르는 이 시대의 우민들을 위해 저 인터뷰에 나온 허경영님의 약력을 옮겨 봅니다.

허경영 후보의 주요 약력 하이라이트

-1950년 1월 1일 중랑교 다리 밑 가마니 움막에서 출생했다고 하심.

-농부의 양아들, 승려의 양아들, 목사의 양아들이 되는 등의 우여곡절이 있은 후 마침내 삼성그룹 고 이병철 회장의 양아들이 되는 쾌거를 올렸다고. 이때 아이큐 430의 천재적 두뇌를 이용해 삼성그룹에 노동조합이 생기지 않게끔 안배하였으며 중공업이 아닌 반도체 등의 첨단 기술로 주력 사업을 전환시켰다고 하심.

-그 후 이병철 회장의 소개로 박정희 전 대통령을 만나게 되어 10여 년간 남 몰래 정책보좌역을 맡게 되어 방송통신대학 설립, 새마을 운동 창안, 소련의 한국 핵미사일기지 인수 등 100여건의 정책을 관철시키며 박대통령과 함께 대한민국의 고도경제성장을 주도해온 실제 인물이라고 하심.

-15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해 3만9055표(0.2%)를 얻은 바 있고, 16대 대선에서는 선거 운동을 하던 중 2년 후 재선이 있을 것이라며 마치 탄핵사태를 내다본듯한 발언을 남긴 후 후보등록을 포기했으며, 이번 17대 대선에서 열린우리당의 대통령 예비후보로 등록하심.


허경영 후보의 앞으로 있을 약력 하이라이트

-조만간 기적적으로 대통령 당선 예정. 이번 17대 대선에서 왠지 대통령이 될 것 같다고 하심. 특히 정당제 폐지와 판문점에 유엔본부를 유치하겠다는 공약으로 국민들의 지지를 받을 예정이라고.

-러시아의 바이칼 호, 캄차카 반도 매입 예정. 그럴 돈이 어디 있을까 궁금한 독자께서는 인터뷰 본문을 참조하시라. 너무도 명쾌한 답변이 있음이다.

-대통령 취임 후 1개월 내 몽골과의 통일 예정. 몽골이 원하던 원하지 않던 간에. 그리고 그 이유는 모르겠지만 딴지일보에 대한 포상 예정.

-한라산 백록담을 인공호수로 만들어 전 국민 국민소득 10만불 시대를 열어제낌으로써 한강의 기적에 이은 백록담의 기적을 탄생시킬 예정.

-암행어사 제도를 봉황패라는 이름으로 부활.

-마침내 2015년경 아시아 연방 대통령으로 취임 예정. 취임 후 아시아의 화폐를 원화로 통일시킬 예정. 왜냐면 중국의 ‘위엔’과 일본의 ‘엔’의 중간 발음은 ‘원’이므로 너무도 당연한 순리라 하심.

-그 다음에는 너무도 당연히 세계통일 예정.

주)위 약력에 대한 저작권은 허경영 후보에게 있습니다.


인터뷰 중에 나옵니다. '합성이 아닌 사진'입니다



거짓말 안 하고 저는 지금 몸이 떨리는 것을 억지로 참고 있고 눈물까지 나오려는 것을 힘겹게 참고 있습니다. 아아, 허총재님, 허총재님, 정말 스케일이 다르십니다. 아, 이제는 열우당의 당원이시라 총재님이 아니시군요. 그래도 한 번 총재님은 영원한 총재님이십니다! (경례)

아직도 허총재님에 대해 모르는 건 21세기를 살아가는 대한민국인으로서 올바른 자세가 아닙니다. 반드시 저 인터뷰를 정독하세요. 차원이 다르신 분입니다.

다가올 대선에서 누굴 찍어야 할 지는 이미 정해졌습니다. 크흑!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