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가 보니 메뉴 몇 개가 열렸습니다. 챈들러의 팬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 번역해봅니다.

==================

▶R · 챈들러

레이먼드 챈들러 (Raymond Chandler 1888-1959)

 시카고 출신의, 미국을 대표하는 미스터리 하드보일드 작가.
 <협박자는 공격하지 않는다>로 본격적으로 작가에 데뷔한 후 수많은 장편 소설을 발표해, 그 독특한 문장으로 수많은 팬을 열광시켰다. 또, 그가 낳은 가장 유명한 등장 인물인 사립탐정 "필립 말로"가 등장하는 작품은 몇 번이나 영화화되어 은막 안에서도 명추리로 사건을 해결했다.

대표작: <안녕 사랑스런 여자여 (한국어판: 안녕 내 사랑)> <기나긴 이별> <거대한 잠 (한국어판: 빅슬립)>



▶게임 개요

사립탐정 필립 말로.
어느 날 말로는 술집에서 한사람의 거한과 만난다.
그 남자는 옛 애인을 찾고 싶다고 말로에게 의뢰한다.
탐문을 시작하는 말로.
그런 말로의 곁에 심각한 얼굴을 한 다른 의뢰자가 나타난다.
그리고 거래 현장에서 일어나는 살인 사건.
자취를 감추는 의뢰인.

차례차례로 오는 의뢰인과 여러 복잡한 인간 관계, 그리고 사건.
복잡하게 얽히는 의뢰와 사건과 등장 인물들.

이윽고 그것들이 하나로 모여,
당신은 사건의 진상에 도달한다!

본격파 서스펜스의 거장 레이먼드 챈들러가
그려낸, 명작 <안녕 내 사랑>을 마침내 게임화!

■ 게임 진행 방법

플레이어는 주인공 "필립 말로"가 되어 여러 등장 인물의 의뢰를 받으며 사건의 진상에 접근합니다. 도중의 선택 과정에 따라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전개가 일어나는 일도···.

■ 스토리를 북돋우는 독특한 연출
스토리의 중요한 장면에서는 갖가지 연출로 스토리를 북돋웁니다. 원작이 가지는 분위기를 살리면서 게임 특유의 연출로 플레이어를 <안녕 내 사랑>의 세계로 끌어들입니다.

■ 증거물을 모아 사건의 진상에 접근하라
이상한 장소를 발견하면 터치 펜으로 만져봅시다. 때로는 사건의 진상에 접근하는 증거물을 찾아내는 일도.



▶등장인물
필립 말로:
본작의 주인공인 사립탐정. 차례차례 들어오는 의뢰인의 요망에 응하며 사건의 진상을 추적한다.

앤 리오단:
말로의 예전부터의 지인. 베이시티의 어둠을 폭로하기 위해 신문 기자를 하고 있다. 몰래 말로를 그리워하고 있는 것 같지만···?


==================

 앤 리오단이 예전부터의 지인으로 나오는군요. 뭔가 설정이 달라져있는지도 모르겠는데······. 어쨌든 자세한 건 해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만, 어쩌면 의외로 괜찮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앤 리오단이 금발인 것과 파이프를 피우는 남자들은 성실한 남자들이니까 그녀는 곧 나에게 실망할 것이라고 독백해야 할 필립 말로가 필터담배 따위를 들고 있는 것만은 여전히 용서가 안 되긴 합니다만.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