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니카님한테 뜯어온 문답 -  을 송이네에서 뜯어오다.


●나는 이성을 10번 이상 사겨본적이 있다.
: No
그건 횟수가 중요한 게 아니다.
 
●내 키는 남자 178 (여자 165) 이상이다.
: No
아예 180으로 하지 애매하게 178은 또 뭐냐..
 
●내 주량은 2병 이상이다.
: No
술이 싫기 때문에 주량이 얼만지 모른다.
 
●나는 비밀을 털어놓을수 있는 친구가 7명 이상이다.
: No
털어놓으면 비밀이 아니다.
랄까 정말 어지간하지 않고서는 비밀이야기 같은 거 안 한다.
 
●나는 하루에 밥을 3끼 이상 먹는다.
: No
어쩌다보니 요새는 2끼 먹고 지내고 있다.
 
●소개팅을 3번 이상 받아본적이 있다.
: No
한번도 없다만, 받아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다.
 
●나는 집에서 쫓겨나본적이 3번 이상 있다.
: No
나는 착하고 순진한 아이였다.
 
●내 전화부에는 80개 이상이 저장되어 있다.
: No
양보다 질로 승부하노라.
 
●나는 지금 현재 2만원 이상 갖고 있다.
: No
내일이면 월급 받는다.
(원래 오늘 받아야 하는데 이놈의 사장님하가 또 까먹어서 내일 준다던..)
 
●가출 경험이 2번 이상 있다.
: No
가출해봐야 지 손해다.
 
●가장 비싸게 주고 산 옷이 30만원이 넘는다.
: No
내 돈 주고 옷을 사 본 역사가 없다 싶다.
사줌당한 옷으로서 가장 비싼 건 십만원대였다.
 
●현재 내 핸드폰을 2년 이상 사용하고 있다.
: No
바꾼 지 아직 1년이 안 됐다.
 
●앞으로 결혼은 30세 이후에 할것이다.
: No
내가 예언자냐, 그런 걸 어떻게 알아.
 
●내 애인과의 나이차 극복한계는 위 아래로 4살 정도이다.
: No
콩깍지 씌이면 나이고 뭐고 없는 거다.
위로 4살은 좀 많다 싶긴 하다만.
 
●경찰서 출입을 3번이상 한적이 있다.
: No
경찰서에 출입해 볼 일이 없으시다.
 
●헌팅을 당해본적이 3번 이상 있다.
: No
평범하게 사는 일반 남성이라면 헌팅 당할 일이 거의 없으리라 본다.
 
●다룰줄 아는 악기가 2개 이상 있다.
: No
만져 본 적 있는 악기라면 많이 있다만.
 
●내 장점을 3가지 이상 말할수 있다.
: Yes
말해보라 라고 하지 않았으니 말하진 않겠다. 사실 장점 투성이라 굳이 말하라면 귀찮다.
 
●현재 죽여버리고 싶은 사람이 5명 이상이다.
: No
그런 사람 있으면 가서 죽이면 될 일이다.
 
●목숨과도 바꿀수 있는 친구가 1명 이상이다.
: No
냉정하게 말해서 목숨과 바꿔도 좋은 친구는 없다.
 
●살면서 거짓말을 해본적이 5번 이상있다.
: Yes
이건 아니라고 하는 쪽이 거짓말이겠지.
 
●1년에 머리 스타일을 3번이상 바꾼다.
: Yes
지오도 그렇게 말했지만, 머리 다듬으면 스타일이 바뀌기 때문에 3번이상이다 (...)
 
●하루에 흡연량은 한갑 이상이다.
: No
담배냄새 조낸 싫다.
 
●자신의 이상형을 1번이상 만나본적이 있다.
: Yes
만나면 그 사람이 이상형이 되기 때문에 충분히 1번 이상이다.
 
●키스를 5번 이상 해본적이 있다.
: Yes
키스 좋지..
 
●얼굴중 고치고 싶은 부분이 3군데 이상 있다.
: No
자력으로 고칠 수 없는 거면 불만 갖지 않는다.
 
●최근 한달동안 울어본적이 3번 이상 있다.
: No
최근 몇 년으로 쳐도 한 번도 없다.
 
●나는 애인이 아닌 그냥 이성친구가 3명 이상 있다.
: Yes
슬픈 일이다. 그냥 이성친구 3명보단 애인이 필요하다.
 
●친구한테 배신당해본적이 3번 이상 있다.
: No
 배신당할 만큼 믿어봤어야 배신도 당하지.
 
●나는 죽고싶은 적이 2번 이상 있다.
: No
진심으로 죽고 싶다고 생각한 적은 없다.
 
●지금까지 이성에게 해준 선물중 가장 비싼것은 10만원 이상이다.
: No
나 먹고 죽을 것도 없다.
 
●술먹고 필름 끊겨본 적이 3번 이상 있다.
: No
내 몸은 술을 거부한다.
 
●피자를 large크기로 5조각 이상을 먹을수 있다.
: Yes
7조각까지 먹어봤다. 보통은 5조각 먹으면 배부르다.
 
●우리집에서 바퀴벌레를 2번 이상 본적이 있다.
: Yes
한 번이라도 보면 수십 수백 마리 있는 거라던데.
 
●길에서 시비가 붙어 싸워본적이 3번 이상 있다.
: No
나는 기본적으로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누군가를 1시간 이상 기다려 본적이 있다.
: Yes
하루 종일 기다려 봤었다.
 
●이 문제에 답하는데 1시간 이상 걸렸다.
: No
한 8분 걸렸군.
 
●바톤 받아가실 분★
일단 포스트 거리 없다고 핑계대는 녀석이니까 카다스.
이글루 어떻게 쓰는지 어렵다는 녀석이니까 이 참에 배우라고 카다스.
이런 거 하는 거 별로 어렵지도 않지 않냐 싶으니까 카다스.
말 쓰기 어려우면 Yes or No만 적어도 되지 않겠냐 카다스.
이글루 제목도 ..라 클릭하기도 힘들다 좀 바꿔봐라 카다스.
그러니까 아무튼 어쨌거나 열심히 카다스.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