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쿠네 집에서 당한 거 < 응?; : 검은별빛 이글루에서 배턴 당했습니다 (...)


1. 반장 당해 보았나?
 
반장이라.. 그런 거 당했을리가..

라기보다도, 어릴 때부터 그런건 귀찮아서 '저거 뭐하러 하지?' 라고 하는
바른 생활 어린이였다.
 
2. 망신 당해 보았나?
 
망신..이라.. 흐으음..

적어도 기억에 남는 건 없다.
아니면 최소한 망신당했지만 내가 그걸 전혀 망신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있거나.
 
3. TV 출현 당해 보았나?
 
당할 일이 없다.
 
4. 캐스팅 당해 보았나?
 
나도 호그와트에 가보고 싶어효.

(죄송 요새 해리포터를 열심히 읽는중이라 orz)
 
5. 키스 당해 보았나?

뭐.. 그럭저럭.. 남들 해봤을 만큼은.. 충분히..

6. 왕따, 따돌림 당해 보았나?

어릴때부터 나는 바른 생활 어린이였기 때문에 그런거 없었다.

..죄송 실은 내가 주위 세계에 워낙 신경안썼기 때문에 그런거 당했어도 당한줄도 몰랐을거다.

7. 구타 당해 보았나?

구타라고 할 정도의 폭력을 당한 기억은 없다.

8. 사기 당해 보았나?

사기조각이 발에 박혀본적은 있..

9. 사고 당해 보았나?

뭐 남들 다 당해봤을만한 사소한 사고 몇 가지 정도.
뭐 그래도 교통사고나 골절같은건 없었다. 머리는 꽤나 많이 깨져봤지만.

10. 오해 당해 보았나?

음.. 몇 가지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치명적인 건 별로 없었다.
치명적이었던 거.. ..흠, 현재진행중인 거 같긴 한데,
나도 인간인지라 그런 분에겐 별로 신경쓰며 살고 싶지 않다.

11. 깜짝 파티 당해 보았나?

..당해봤을리가..

12. 비교 당해 보았나?

뭐 인간이란게 원래 끝임없이 비교하고 비교당하지 않던가? 크건 작건간에.

내 앞에서 대놓고 비교하지만 않으면 내 알 바 아니다.

13. 스토킹 당해 보았나?

스토킹.. ..이라..

..으음. 글쎄요다.

14. 배신 당해 보았나?

배신이라고 할만한 게 있으려나.

배신한 그 사람에게는 내가 배신한 걸로 보일 지도 모르는데.
애시당초 배신이란 건 그만큼 그 사람에게 신뢰를 줄 때나 성립되는 거다.

15. 대타 당해 보았나?

난 야구 못한다. (..먼산)


16. 고문 당해 보았나?

NO.

17. 성추행 당해 보았나?

없다. 누가 좀 해줘.

..라지만 누가 뒤에서 슬슬 쓰다듬어서 뒤를 돌아봤는데
대머리 뚱땡이 아저씨가 하아하아.. ..이러고 있으면 ㄱ-

18. 새치기 당해 보았나?

안 당해 봤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리를 힘으로 안 내준다.

..라지만 내 앞이 아니면 별로..

19. 도둑질 당해 보았나?

사소한 도둑질당한 거 몇 개 있고, 큰 거로는

옛날에 평택살 때 집이 털린 적이 있었다.
수요예배 때를 노려서 집에 없는 틈을 타서..
가난한 전도사 가정에 돈이 얼마나 있다고 그걸 훔쳐가 이 킹오브 씁쌔들아 ㅊ/머ㅣㅇ

20. 고백 당해 보았나?

음.. 보자.
다섯 번 넘는 것 같네.

21. 실연 당해 보았나?

물론 당해봤다.
처음엔 꽤 힘들었지만 요새는 감정 자체가 많이 희미해졌다. 빛바랜 사진같다고나 할까?
누구를 새로 좋아하는 게 가장 좋을 거 같은데, 그런 감정도 별로 간절하질 않다.

22. 문답 누가 당해 주겠나?
 
내가 시킬 만한 사람은 이미 별빛이가 다 시킨 거 같다 ㄱ-
아무라도 괜찮으니 재미있다면 한번 당해보지 않겠는가.
Posted by Neis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