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이게 마지막 공략 (...)이 되겠군요. 직접 확인한, 각종 스테이터스의 한계치입니다.

레벨 (Lv)255까지
소지금 (GOLD)9999999까지
플레이 시간 (TIME)99:59:59까지
달성도 (RATE)100.00%까지
킬수 (Kills)99999까지
적에게 줄 수 있는 데미지의 최고량은 9999까지

속성 포인트는 65535까지
공격력 등의 스테이터스는 999까지
  ※ 단, 표시는 999라도 실제로는 보조 글리프나 아이템 보정으로 그보다 더 올라감.
아이템 소지는 9개까지
사역마 레벨은 3까지

 알버스 모드의 경우에도 레벨이나 소지금, 속성 포인트 등이 올라가는 것은 분명하나, 그 경우엔 START 버튼을 누르면 상태 창이 뜨는 것이 아니라 PAUSE가 걸려 버리므로 확인 불가능하다.


아래는 한계치까지 올리기 위한 노가다 방법:


· 레벨 노가다: Large Carven 종유동굴의 Jiang Shi 강시(104)를 계속해서 잡다가, 충분한 레벨이 되면 Training Hall 수련당의 Double Hammer 더블해머(106) 두 마리를 연달아 잡기를 반복하면 된다. 강시 상대로는 창이 적절하고, 더블 해머 상대로는 Lapiste가 적절하다. 대미지가 충분히 나오지 않을 때는 Hierophant Ring 하이에로펀트 링보다는 Death Ring 데스 링을 사용해서 대미지를 극대화시키는 쪽을 추천. 대미지가 충분히 나오면 그 때 경험치 링으로 바꿔주자. Dominus 글리프 시리즈와 Rotten Meat 썩은고기 혹은 Spoiled Milk 상한우유 등을 이용하여 HP를 1로 줄여둔 다음 Arma Custos 글리프를 발동하면 공격력이 극대화되므로 참고해둘 것.


· [NDS] 악마성 빼앗긴 각인 자동으로 속성 포인트 올리기 [클릭]


· 사역마 레벨 노가다: 사역마 글리프를 계속해서 흡수해 레벨을 올리는 방법도 있지만, 사역마가 적을 잡아 경험치를 올리면 그를 통해서도 레벨을 올릴 수 있으니 이를 적절하게 이용하자. Dracula's Castle 악마성에서 Ghoul 구울(73) 이 무한 리젠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가서 사역마를 소환한 후 적절하게 단 위에 올라가 있으면 샤노아는 안전하고 사역마가 알아서 구울을 쓰러뜨리며 소정의 경험치와 레벨업을 한다. 다만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NDSL을 켜놓고 잘 수 있는 사람에게 추천. 사역마 레벨뿐 아니라 킬수도 올라가므로 의외로 쓸만한 노가다. 주의점: 사역마는 소환할 때의 샤노아의 스테이터스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소환하기 전에 쌍데스링을 끼고 소환한다거나 하는 쪽이 더 대미지를 잘 내므로 가능한 한 스테이터스를 올려 두고 소환하자. 불러낸 후에는 장비를 다시 바꿔도 무방.


여기에서


이리 하면 된다



· 돈 노가다: 우선 필요한 것이 세 가지다. Gold Ring 골드 링 2개와 Inire Pecunia 이니레 페큐니아 글리프. 모두 금전운을 올려주는 장비다. 이걸 갖춘 후 Tymeo Mountains 티메오 산맥으로 가는데, 왼쪽 입구로부터 내려가는 세로 통로를 가다 보면, 부서지는 가로등이 있다. 이걸 저 장비 세팅을 모두 하고 글리프를 발동한 후 라이더 킥 (점프 중 ↓+B)으 로 부수면 된다. 부수면 그 반동으로 샤노아가 다시 튕겨오르면서 위쪽으로 올라가 화면이 바뀌고, 다시 떨어지니까 화면이 다시내려오는데 그 때는 가로등이 다시 생겨나 있다. 이걸 다시 라이더 킥으로 부순다. 반복할 때마다 1000G가 들어온다. (하트가 전부 차 있지 않을 때는 하트가 차므로 유의) 즉, B, B, ↓+B, B, ↓+B, B, ↓+B, (이하 무한반복)의 요령. (일단 궤도에 오르면 ↓를 누른 채 B만 연타해도 된다)
Posted by Neissy